2024/05 13

초코에그 증기선 윌리 피규어

2010년에 발매된 초코에그 디즈니 캐릭터 시리즈의 시크릿 제품인 증기선 윌리다. 옛날에 발매된 초코파티는 미친 비행기의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를 발매했었는데 초코에그에서는 증기선 윌리를 발매해줬다. 미친 비행기가 미키 마우스의 첫 등장이라면 증기선 윌리는 세계 최초의 유성 애니메이션인 것에 의의가 있다. 구하기 힘든데 셋트로 매물이나와서 구매했다. 중복되는 녀석들은 되팔아야겠다.

세계의 함선 키트 3 타이타닉 호의 부활

1/2000 스케일의 타이타닉 호의 식완 프라모델이다. 올림픽 호, 타이타닉 호, 브리타닉 호, 타이타닉 호 (야간 버전)으로 4가지가 있고 각각의 배마다 함선 전체를 스탠드 위에 전시하는 A타입과 배위의 떠있는 모습인 B타입으로 총 8개의 바리에이션이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다들 타이타닉 호를 구하고 싶어 해서 박스 채로 사거나 웃돈을 주고 개봉해서 확인된 타이타닉 호를 사야 한다. 배는 길이가 손바닥 만해서 조립이 간단해도 부품이 작아서 파손과 분실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싸구려다 보니 조립해도 유격이 있거나 도색 미스가 조금 있는데 맘에 안 든다면 직접 접착제로 붙이던가 도색을 수정하던지 해야 한다.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 드래곤볼Z 셀 (완전체)

사이어인 우주선을 산 기점으로 다시 드래곤볼 프라모델을 모아볼까 하는 마음이 꿈틀 되어서 구매하게 된 셀이다. 손오공이 리뉴얼되었고 베지터도 새로 나왔기 때문에 리뉴얼된 버전으로 존버하려다가 못 참고 사버렸다. 피콜로는 기존 손오공의 조형을 활용했기 때문에 리뉴얼될 것을 믿고 존버해야겠다. 셀 프라모델 자체는 피부의 반점을 파츠를 달리해서 도색 없이 완벽하게 재현해서 조립하면서 감탄했다. 그래서 스티커도 없이 딱히 먹선 넣을 곳도 없이 다른 의미로 완전체 셀이다.